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 소개

안녕하세요. 냥이 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이마트에서 출시한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 및 일산점 소개를 간단하게 드리고

생생한 후기를 함께 얘기 하려고 합니다.

글 목차(글내용을 클릭 해시면 해당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일산점 소개

     제가 먹어본 노브랜드 매장은 노브랜드 일산 라페스타점에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위치는 밑에 지도에서 첨부한 부분과 같이 라페스타 메인거리의 A, B동 시작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버거킹이 있고 라페스타 맥도널드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만큼 맛과 가격에 자신감이 있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매장은 대략 30~40평 정도의 규모로 2층 건물이고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 1시, 오후 7시 두 번 방문을 하였는데 사람이 많이 붐비지도 않고 참 좋았습니다.

    아직 인지도가 많이 없나 봐요. 맛은 기가 막히니 사람이 많이 없는 지금 방문해 보세요.

    매장에 들어오면 햄버거 주문은 키오스크 기계로 자동 주문을 하셔야 되고요.

    노란색 대기열에서 기다려주셔도 되고 앞에 전광판을 통해 주문한 번호가 나오니 자리 잡고 기다리다가 번호가 나오면

    햄버거를 찾아주셔도 됩니다.

    키오스크에는 추천 메뉴, 버거 세트, 버거 단품, 하우스 스페셜, 샐러드, 사이드 메뉴, 음료로 구성되어 있고요.

    노브랜드란 이름처럼 가격이 다른 패스트푸드점의 절반의 가격이네요. 세트가 제일 비싼 게 6900원이니 말 다했죠.

    가격 구성은 세트 기준으로 3900원~6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하네요.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 소개(생생한 후기)

    제가 먹었던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는 NBB 시그니처 버거와 산체스 버거입니다.

    가격은 NBB 시그니처 버거가 5.300원 산체스 버거가 5.700원입니다.

    우선 노브랜드 버거는 기본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며 다른 햄버거 패스트푸드점의 햄버거 퀄리티 못지않은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아직 신생 업체인데도 불구하고 9개가량의 햄버거 종류와 피자, 치즈볼 등과 같은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고요.

    제가 추천하는 첫 번째 NBB 시그니처 버거의 노브랜드 소개는 직화로 불맛을 살린 두툼한 패트에 지한 치즈를 얹어 깊은 맛을 선사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안에 내용물은 치즈, 패티, 토마토, 양상추, 양파로 구성되어 있고 소스는 케첩과 마요네즈를 섞은 맛이 납니다.

    햄버거의 장점을 간단히 얘기 해볼게요.

     

    •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 패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습니다.
    • 양파, 토마토, 양상추 채소들이 다른 패스트푸드와 달리 싱싱하며 흐물흐물하지 않다.
    • 패티가 타업체보다 1.5~2배 정도로 두꺼우며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서 물리지 않는다.
    •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맛

    먼저 노브랜드 버거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패티를 빼놓을 수 없을 거 같아요.

    패티가 살짝 훈연이 되어있어 스모크향이 강하게 배어있고 두께도 1.5배 정도 두꺼워 씹는 식감이 좋습니다.

    이렇게 두꺼우면 퍽퍽한 느낌이 들지만 패티의 육즙이 있는지 촉촉해서 물리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두 번째 장점은 야채입니다.

    타 패스트푸드점과 다르게 식감 자체가 아삭아삭하고 싱싱한 맛이 느껴집니다.

    요즘 웰빙바람을 타면서 수제버거가 열풍이었는데 노브랜드 버거 자체도 수제버거처럼 야채가 싱싱해서 좋았어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버거는 산체스 버거입니다.

    산체스 버거의 내용물은 양상추, 치즈, 패티, 양파, 토마토, 할라피뇨가 들어있고요. 소스는 아보카도 소스와 칠리소스가 들어가네요.

    산체스 버거의 장점을 간단하게 애기 드리겠습니다.

    • 은은한 아보카도의 고소한 소스가 일품이다.
    • 할라피뇨 및 칠리소스가 들어가 햄버거의 느끼함을 잡아준다.
    • 멕시코, 남미 등의 이국적인 맛이 느껴진다.
    • 두툼하고 촉촉한 패티와 싱싱한 채소가 일품이다.

    산체스 버거는 NBB 시그니처 버거와 다르게 호불호가 살짝 갈릴 거 같아요.

    산체스 버거에 들어가는 고소한 아보카도 소스를 아끼지 않고 넣어주네요.

    아보카도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 보세요.

    그리고 할라피뇨가 4~5개 정도 들어가 있어 햄버거의 느끼함을 잡아주며 칠리소스 등으로 이국적인 맛이 살짝 느껴지는데 한국사람이 싫어하는 맛은 아닌 거 같아요.

    두툼한 패티와 싱싱한 채소는 말할 것도 없어요 참맛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감자튀김과 인절미 치즈볼을 얘기해볼게요.

    노브랜드 감자튀김이 좋은 점은 소금이 묻어있지 않아 짜지 않고 통감자를 사용해 안은 촉촉 겉은 바삭한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케첩도 같이 나오지만 굳이 케첩을 뿌려먹지 않아도 심심하니 간이 잘 맞고요.

    감자튀김은 여기가 1등인 거 같아요.

    인절미 치즈볼은 안에는 치즈가 다량으로 들어가 있고 겉에는 인절미 가루가 묻어 있습니다.

    달달하면서도 치즈의 고소함을 느낄 수가 있어요.

    맛은 그렇게 뛰어나지는 않고 평범한 치즈볼 맛이에요.

    이렇게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 및 노브랜드 일산 매장을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다른 햄버거 패스트푸드와 다른 노브랜드 버거만의 시그니처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시간 되실 때 방문하셔서 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