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원조 마포소금구이 후기

의정부 호원동 범골로 돼지생고기 맛집! 의정부 원조 마포소금구이(맛집찾는사람 요기)

2020. 09.25 금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꽂힌 최애 가게를 가볼 거에요. 위치는 범골역1번 출구로 나와 10분 걸으면 충분히 이용이 가능한 맛집 입니다.(의정부역,중앙역에서도 10분안쪽일꺼에요 가깝습니다.) 사실 이 골목에는 먹자 골목이나 맛집등이 형성이 안되있고 아파트 단지들이 많아 덜 알려진 집이에요. ​

그집은 바로바로바로 범골역 저의 최애 단골집 의정부 원조 마포소금구이집!!

건물 사진이에요. 거의 20년된 맛집 포스뿜뿜이에요 ㅋㅋ

삼겹살 한돈 차돌 등등 기본 고기 종류를 좋아하는

우리로써는 일주일마다 한번씩은 꼭오는 집이 되었어요.

메뉴판은 따로 없고 앞에 현수막 보시면 차돌된장 갈비탕,육개장등 한끼 든든히 먹을수 있는 음식들과 대표 음식인 소금구이가 있습니다.

불금에 점심도 부실하게 먹은 우리!! 소금구이 삼겹살 2인분 공기밥 2인분 추가요. 요기는 고기뿐만아니라 밑반찬이 참 맛잇어요.

먼저 밑반찬 소개해드립니다. 일단 위에 사진은 싱싱한 상추쌈에 양파 절임 깻잎 절임이 나오는데요 간장 파절임 무쌈도 있는데 흔하니 패쓰~~ 여기서 제 최쌈은 깻잎에 돌돌돌 싸먹는거에요. 단짝단짝하고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요 밑반찬들은 밥도둑 3대장이죠 요거는 밥도둑 3인방 김치는 빼고 계란찜이랑 선지국은 기본음식에 포함되구여~

특히 선지국 예술!! 술은 못먹지만 술이 땡기는 ㅋㅋㅋㅋㅋ

이렇게 큰덩어리 4개가 삼겹살 2인분이구요. 고기가 한돈이라 그런지 껍데기 부분이 되게 쫄깃쫄깃합니다. 특히 요집에 장점은 숯불이에요 고기에 숯불향이 베면서 다른 음식이랑 안먹어도 되게 맛있어요. 사장님이 애기해주시는데 고기 2덩어리씩 올리래요. 배고푼 우리는 4덩어리 한번에 빡 FLEX

껍질에 저 콜라겐 보이죠~ 환상에 조합입니다.

상추쌈에 김치 양파절임,파절임 콜라보입니다.

이번엔 마쌈에 고기 마늘 파채 올려석 쏙~~맛있어요!!

둘이서 딱 90% 배부르게 과식 없이 식사 완료!!

의정부 하면 로데오 거리만 가지만 거기는 너무 흔한요리들 질리질리

어떻게 보면 흔한 소금 구이 삼겹살이지만 은근 다음주되면 생각나는 맛집이라 블로그로 남겨봅니다..ㅎㅎ

그럼 BYEBY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