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판매 1위 제품 추천

탈모샴푸판매1위 제품 추천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탈모샴푸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와 걱정을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탈모에 대해서 간략하게 애기하자면 일반적으로 한국인의 대다수가 하루에 70~80개정도 머리카락이 빠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고 일어날 때, 머리를 감을 때 약 100개이상의 머리카락이 빠진다면 탈모를 의심해볼 필요가 있으며 모발이 가늘어지고 힘이 없어지면서 서서히 진행됩니다.

탈모의 원인은 한가지로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며 대표적으로 유전적인 원인, 남성호르몬의 과도한 분비, 스트레스, 발열, 노폐물등으로 구분됩니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습관이 바로 청결입니다.

그 이유는 모발에 쌓이는 노폐물(먼지, 피지등)이 모공을 막게되면 탈모가 더욱 악화되기 때문입니다.

먼저 손을 깨끗하게 씻은 후 탈모샴푸를 통해 적절한 마사지와 같이 씻어보세요.

미지근한 물이 두피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며 씻은 후에는 물기를 제거한 뒤 드라이기의 찬바람을 통해 건조시키는것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두피를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샴푸 중 올리브영, 로드샵,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탈모샴푸판매1위 제품의 장단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올리브영 탈모판매 1위 제품 : 닥터포헤어

먼저 올리브영 탈모판매 1위 제품은 탈모 샴푸로 많은 분들에게 잘 알려진 제품인 닥터 포 헤어입니다. 

이 제품을 소개하기 전에 탈모샴푸를 잘 고르기 위해서는 4가지를 유념하셔서 고르시면 됩니다.

탈모를 발생시키는 노폐물(각질)제거, 두피에 적절한 영양분 공급, 사용 후 두피 및 모발의 탄력, 건강한 모발을 만들기 위한 인증된 성분 사용입니다.

이 중 닥터 포 헤어 제품은은 4가지 부분을 만족하고 있습니다.

먼저 닥터 포 헤어는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타 제품과 비교하여 두피에 흡수되는 양과 속도가 높다고 합니다. 

이 기술을 폴리젠콤플렉스 구조이며 두피를 강화시키는 성분을 깊숙히 전달하여 두피의 흡수율을 높입니다.

두번째로 닥터포헤어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된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오틴, 쏘팔메토 추출물, 생강 추출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비오틴은 모발의 건강을 높이고 손발톱의 건강을 유지하는 효능도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비오틴 효능 7가지

 

비오틴 효능 7가지

비오틴 효능 7가지 건강과 미용을 함께잡을수 있는 비오틴을 참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비오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비오

zhsrj0825.tistory.com

세번째로 국내 실험을 따르면 이 샴푸를 사용한 후 두피상태를 확인했더니 뿌리볼륨이 상승하고 각질이 약 37%는 감소하는 효과를 나타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 피지량도 약 78%감소시켰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만약 탈모로 고민이 많으시다면 이 샴푸를 확인해보세요.

2. 로드샵 탈모판매 1위제품 : 미쟝센 스칼프 샴푸

미쟝센은 탈모 샴푸 뿐만 아니라 국내의 대표적인 샴푸 종류 중 하나로 유명하죠

그 중에서도 미쟝센 스칼프 제품은 두피의 청량감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탈모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이 샴푸는 기름기가 많은 지성 두피에 잘맞는 제품으로 생강,박하 추출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기름기,피지로 인한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수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덤으로 탄력적인 머릿결을 만드는데도 도움이 되니 여러분도 참고해 보세요.

 

3. 백화점 탈모판매1위제품 : 루시스 탈모샴푸

루시스 탈모샴푸는 앞서 두 제품과 달리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제품이지만 미용실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제품으로 헤어 디자이너들이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샴푸의 장점 중 하나는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아미노산 계열의 성분이 풍부하여 탈모 및 두피 진정, 손상된 모발을 지켜주는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보습감을 오랫동안 유지하게 만들어 주고 비듬이나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므로 탈모를 완화하는데 좋습니다.

특히 타 제품보다 순한 샴푸로 원형탈모, 스트레스성 탈모에 효과적이므로 여러분도 탈모로 고민이 많으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