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구독 취소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취소하는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구독 취소 및 환불받는법,구독 기간 확인하는 법

안녕하세요! 냥이슌이아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앞서 소개해드렸던 유튜브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2020 체험판 구독 취소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2020 체험판은 7일간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7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갱신되어 결제가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나도 모르는 돈이 빠져나가 당황하게 되는되요.

그러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2020 체험판을 구독 취소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까요?

7일전에 구독 취소하는방법과 7일 후 자동 갱신이 되었을때 구독취소와 환불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7일안에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홈페이지에 접속 하셔서 1번 빨간색 네모를 눌러 내계정으로 들어가봅시다.

어도비 홈페이지 링크: www.adobe.com/kr/products/premiere.html?promoid=PQ7SQBYQ&mv=other

 

 

 

그러면 이런 내 계정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1번 빨간색 플랜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클릭해 봅시다.

 

 

 

 

내 플랜이라는 창이 나오고 여기서 플랜 관리를 클릭해 봅시다.

 

 

 

 

플랜관리란에 들어오시면 다음 빨간색 네모처럼 플랜취소라는 부분이 있구요.

이것을 클릭하고 왜 취소하는지 설문조사만 간단히 하게 되면 취소를 할수 있습니다.

 

7일후에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 환불받는방법

 

 

 

어도비 프리미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1번을 클릭하게 되면 상담을 할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문의를 할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업무시간을 보고 요청을 하시면됩니다.

그러면 채팅창이 나오게 되는데 밑에 처럼 채팅을 쳐보세요.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2020 체험판을 일주일 안에 구독 취소를 못해서 자동갱신이 되었습니다.

구독취소와 환불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하면 ID와 계좌번호 뒤에 4자리를 확인하고 1시간안에 구독 취소 및 환불을 받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프리미어 프로 취소하는법을 알아봤습니다. 혹시나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끄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