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주스 효능

ABC 주스 효능

ABC 주스 효능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ABC 주스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ABC주스 효능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최근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ABC주스 효능에 대해서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신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챙기면서 다이어트 및 디톡스 효과를 가지고 있어 남녀 노소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그럼 ABC주스가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ABC주스는 주재료인 사과, 비트, 당근을 혼합하여 만든 주스로 영국 및 유럽에서는 오랫동안 디톡스주스로 유행하고 있습니다.

ABC 주스 효능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면 대표적으로 내장지방 제거, 혈관 기능 개선, 체중감량등이 있습니다.

해외 연구를 따르면 ABC 주스를 3개월간 지속적으로 섭취한 실험군의 내장지방을 확인했더니 대조군에 비해 약 20% 저감된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ABC 주스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1. ABC주스는 칼로리가 낮습니다.

ABC 주스는 대표적인 디톡스 식품 중 하나입니다.

디톡스 주스란 식이섬유,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이 풍부하며 동시에 당분과 열량이 낮은 식품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ABC 주스 한잔(500~600ml)에 들어있는 식이섬유는 약 10g 정도로 매우 높으며 이는 성인에게 필요한 권장량의 절반에 해당됩니다.

식이섬유 및 미네랄 성분이 높은 반면에 칼로리는 150kcal로 낮으므로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분들에게 좋은 식품입니다.

여러분도 하루에 ABC주스 한잔씩 섭취하여 목표로 하고 있는 다이어트를 성공해 보세요.

 

2. 내장 지방 제거와 독소를 배출시켜 줍니다.

ABC주스의 주재료인 사과, 비트, 당근은 비타민 C가 풍부하며 다량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신체의 에너지를 붇돋아 활력있는 삶을 만들어 주고 혈액 순환 기능을 개선시켜 줍니다.

뿐만 아니라, 면역체계 개선에 도움을 주며 기억력 증진 및 눈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디톡스 주스라고 알려진 ABC 주스는 체내의 쌓여 있는 독소를 배출시켜 장 기능개선, 내장지방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국내 한 연구에서는 디톡스를 3주동안 섭취한 실험군과 대조군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그 결과 디톡스를 섭취한 실험군의 혈액 기능 및 피로 회복능력이 대조군에 비해 약 15%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여러분도 ABC 주스를 식단에 추가하여 활력있는 삶을 누려보세요.

3. ABC 주스는 노화를 방지해 줍니다.

노화를 발생시키는 원인 중 하나로 신체에 쌓여 있는 활성산소를 꼽습니다.

활성산소는 신체를 노화시킬 뿐만 아니라 건강을 해치는 질병의 위험성을 높이므로 적절한 방법을 통해 완화시켜야합니다.

ABC 주스를 구성하고 있는 주재료에는 활성산수 수치를 저감시키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여러분의 노화를 늦출 수 있습니다.

만약 노화가 걱정이시라면 ABC 주스 한잔을 통해 이겨내 보세요.

4. ABC 주스는 눈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앞서 애기한것처럼 ABC 주스는 눈건강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그 이유는 ABC주스에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비타민 A 성분은 면역력을 높여주고 눈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며 반대로 결핍이 발생되면 야맹증, 각막건조증과 같은 눈질환의 위험성이 증가합니다.

여러분도 눈이 침침하거나 건조하다면 ABC주스를 통해 비타민 A를 채워보세요.

5. ABC주스는 피부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ABC주스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피부건강 증진에 있습니다.

ABC 주스는 각종 비타민 성분이 골고루 들어 있어 피부의 탄력과 재생기능을 증가시킵니다.

ABC 주스 한잔을 통해 피부에 필요한 영양소를 다양하게 공급받을 수 있어 중장년층이나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니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