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머리스타일 추천, 남자 매직스트레이트 펌(실제 후기 및 장단점 비교)

남자 머리스타일 추천, 남자 매직 스트레이트 펌(남자들 어울리는 머리스타일 추천)

안녕하세요! 냥이슌이아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제가 해보고 느꼈던 머리스타일 하나를 추천해드리고 장단점 및 비용 시간 등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합니다.

악성 꼽슬 머리,반꼽슬 머리 때문에 원하고자 하는 스타일을 제대로 못 내보신 적 없으신가요.

연예인들처럼 찰랑찰랑거리는 머리카락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 없으신가요.

그런 분들에게제가 추천해주고 싶은 머리스타일은 매직 스트레이트 펌이에요. 

우선 제가 이용한 미용실은 의정부 네이처 헤어입니다.

 

 

가격:  44.000원(첫 방문 할인)

시술 시간 : 1시간 30분

매직 스트레이트 펌은 곱슬 머리를 가지신 분들은 다들 아시는 펌일거에요.

요즘에는 곱쓸머리를 가지 신분 외에도 깔끔한 머리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면접 볼 때 단정한 모습을 하고 싶은 예비 직장인들이 자주 하더라고요.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이 했던 머리스타일이고 극 중에서 군인이었던 현빈의 모습처럼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이 보이네요.

저도 머리 두상이 짱구 머리라 양옆에 머리가 항상 뜨고 곱슬끼가 있어 머리스타일을 내기가 힘들어 시도해보았습니다.

그럼 제가 했던 머리스타일 사진을 보고 얘기해드릴게요.

 

 


이사진은 미용실에서 매직 스트레이트 펌 후 스타일을 한 사진입니다.

저는 양옆 머리는 투 블록 9mm로 진행했고 뒷부분에는 투 블록이 아닌 상고 형태로 만들어 달라고 했습니다.

(뒷머리도 투 블록을 하면 머리가 냄비 뚜껑 처렁 뜨게 됩니다.)

앞머리는일 자가 아닌 살짝 사선 형태로 잘라 너무 단조롭지 않게 해달라고 요청했어요.(일자머리 하면 바보 머리 같아요)

문제가 되었던 양옆에 머리가 뜨는 부분은 없고 깔끔해 보이며 찰랑찰랑하는 머리스타일이 보이시나요.

 

 


두 번째 사진은 머리 자른 후 6주 정도 될 때 찍은 머리입니다.

머리가 길면서 덥수룩해지고 앞머리가 꼬이더라고요.

양옆에 투 블록 한 머리가 자라면서 옆에 머리도 살짝 뜨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세 번째 사진은 길었던 머리를 커트한 후 2주 정도 된 머리입니다.

미용사님께 매직 스트레이트 했다고 얘기하고 머리 형태를 유지하면서 길이를 조정해주세요.라고 얘기를 했어요.

커트한 후 사진을 보면 처음 스트레이트 할 때보다는 곱슬끼가 보이지만 깔끔하고 찰랑거리는 머리는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머리 손질은 말리시면 돼요. 다른 거 할 것 없습니다. 

매직 파마 한 후 한 달마다 커트를 하시면 되고 4달 정도 되면 펌 끼가 거의 다 풀리니 다시 펌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결론 

가르마 파마 장점

1. 손질하기가 편리하다.

2.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 연출 가능하다.

3. 곱슬머리이신 분, 스타일 내기 힘드신 분들에게 추천


단점

머리가 길면(한 달 정도) 곱슬 끼가 보인다.

일부분 사람(곱쓸기가 엄청 쌔신 분)들은 효과를 못 보실 수 있다.

돈이 비교적 많이 든다(가르마 파마보다 만원 정도 비싼 듯)


깔끔하고 댄디한 모습을 원하시는 분, 곱슬 끼 때문에 스타일을 망치시는 분들 한번 도전해 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끄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