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머리스타일 아직도 찾고있니? 가르마펌으로 내 이미지 바꾸는 법(실제 내가 해본 머리스타일 후기)

남자들 어울리는 머리스탈 아직도 찾고 있니? 가르마펌으로 내 이미지 바꾸는 법(실제 내가 해본 머리스타일 후기)

안녕하세요! 냥이슌이아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해보고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던 머리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미용, 뷰티 등의 공간이 여자들의 전유물이었다면 최근에는 남성분들도 미용, 뷰티 등의 유행과 트렌드에 굉장히 민감하다고 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모습을 따라 할때에도 머리스타일을 따라 함으로써 그 사람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들구요.

특히나 내 이미지를 바꾸거나 새롭게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중요한 만남에 있어서 좋은 첫인상을 주어야 할 때 머리스타일 변화만 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실제 제가 해보고 느꼈던 머리스타일 하나를 추천해드리고 장단점 및 비용 시간 등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해주고 싶은 머리스타일은 가르마 펌이에요.

 

 

 

 

다들 아시다시피 도깨비에서 공유가 했던 머리스타일로도 유명하고 최근에는 남자 머리스타일에서 1순위로 할 만큼 남자분들이 많이들 하시죠. 

저도 도깨비란 드라마에 공유를 보고 머리스타일이 저 남자를 지적이고 세련된 도시남자로 보여준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바로 미용실로 직행해서 이사진을 보여주며 똑같이 해달라고 했습니다.

 

 

 

 

당연히 제가 얼굴이 공유가 아니다 보니 감안해주시고 머리만 봐주세요.(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애기 드리면 양옆 머리는 투블럭 9mm로 진행했고 가르마 비율은 6:4로 했어요.

제 얼굴 형이 계란형이라 6:4 스타일이 제일 어울렸으며, 긴 얼굴을 가진 사람은 7:3, 8:2가 제일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이사진은 미용실에서 미용사님께서 머리에 에센스만 바르고 스타일을 잡아주신 사진이구요. 

 

 

 

 

두 번째 사진은 두번째 가르마 펌을 한 다음 일주일 후에 제가 머리를 만진 후 사진입니다.

두 개의 사진을 비교해보면 당연히 미용사님께서 만져주신 머리가 조금 더 좋아 보이지만 그렇게 많은 차이는 없었던 거 같아요.

그만큼 가르마 펌은 머리 스타일을 만들기가 참 쉽습니다.

그리고 지적이고 세련된 도시남자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은 이스타일이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그럼 머리가 많이 길었을 때를 살펴보겠습니다.

 

 

 

 

 왼쪽 사진은 머리 2개월 때, 오른쪽 사진은 3개월 사진입니다.

2~3달 후에도 아직 머리 퀄은 괜찮았던 거 같아요.

3달 후에는 머리 퀄이 다 풀리면서 더벅머리 스타일이 되니 가르마 펌을 한후 1~2개월 쯤에 한번 머리 컷트만 하면 예전 처럼 가르마 펌을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해본 결과로는 2~3번 정도 커트를 해도 나름 가르마 펌의 느낌을 줄수가 있어요.

결론 

가르마 펌 장점

1. 손질하기가 편리하다.

2. 이미지 변신을 확실하게 할 수 있다.

3. 머리 퀄이 오래간다.

단점

단점은 아직까지 없습니다.(지금 제스타일도 가르마 펌이기도 하구요.)

가격은 44.000원이었고 대부분 55.000원이더라고요. 가르마 펌 한 곳은 로이드 밤에서 했습니다. 

시술 시간은 대략 1시간 3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여러분도 세련되고 도시적인 남자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 아침에 머리스타일이 귀찮아서 대충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끄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