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고버섯 효능 7가지

표고버섯 효능 7가지

표고버섯 효능 7가지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표고버섯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표고버섯이 건강에 좋다는 것을 들어보셨나요?

표고버섯은 수세기 동안 많은 아시아 가정에서 주요 식품이었습니다.

표고버섯은 동아시아가 원산지이며 고대 의학 서적에 기록된 많은 건강상의 이점 때문에 전통 의학에서 약용 식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표고버섯은 육질이 풍부하고 나무 향이 나며 샐러드, 수프, 고기 요리 첨가하여 쉽게 영양소를 섭취할 있습니다.

표고버섯은 산화 손상으로부터 여러분의 DNA 보호하는 많은 화학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매우 이롭습니다.

예를 들어, 표고버섯에 함유된 영양소 렌티넌은 항암 치료로 인한 염색체 손상을 치료합니다.

게다가, 에리타데닌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혈관 건강을 돕습니다.

일본 시즈오카대 연구진은 에리타데닌 보충제가 혈장 콜레스테롤 농도를 크게 낮춘다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표고버섯은 또한 리놀레산이라고 불리는 필수 지방산의 종류와 함께 8개의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체중 감량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며 뼈를 튼튼하게 만들고 소화를 개선하며, 음식 알레르기와 민감도를 감소시킵니다.

그럼 표고버섯 효능 7가지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표고버섯 효능 : 표고버섯은 비만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표고버섯의 일부 화학 성분인 에리타데닌과 비글루칸은 지방을 줄이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글루칸이 음식 섭취를 줄이고 포만감을 높이며 혈장 지방 수치를 낮출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발견했습니다.

'비만'지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표고버섯은 고지방식을 먹은 쥐의 체중 증가를 줄이는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연구 결과에서 연구자들이 고지방 다이어트에 표고버섯을 첨가하는 것이 체중 증가를 예방하는 효과적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다양한 관점에서 인간의 비만 그리고 다른 신진대사 장애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표고버섯의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2. 표고버섯 효능 : 표고버섯은 면역체계를 개선합니다.

 

표고버섯은 필수 비타민, 미네랄, 효소 등이 함유된 영양성분이 높아 강력한 면역증진제가 됩니다.

미국 영양대학에서 실시한 연구에서 참가자들에게 매일 5에서 10그램의 표고버섯을 먹게 했습니다.

실험 결과 표고버섯을 섭취한 그룹은 장내 면역력과 세포 기능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다가, 표고버섯 섭취가 장염 감소로 이어진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만약 신체 면역력 개선 비타민이 부족하신 분들은 여러분의 식단에 표고버섯을 추가해 보세요.

3. 표고버섯 효능 : 표고버섯은 암세포를 이겨낼 수 있습니다.

최근 일부 연구에서 표고버섯이 암세포와 싸우는 있어서 효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유는 버섯의 화학 성분 하나인 렌티넌은 치료로 인해 손상된 염색체를 회복시켜 세포를 제거합니다.

2006, 연구팀은 표고버섯에서 추출한 아세테이트 에틸의 효능에 대한 연구를 했습니다.

결과, 표고버섯이 미세화학 작용을 통해 종양세포의 성장을 억제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표고버섯은 세포를 제거 하는 기능을 개선 시키며 표고버섯이 암을 치료하는 강력한 자연 치료제가 있음을 나타냈습다.

4. 표고버섯 효능 : 표고버섯은 심혈관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

표고버섯은 간에서 콜레스테롤을 생산하는 방법을 조절할 있는 스테롤이라고 불리는 화합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테롤 외에도 일부 다른 식물성 영양제는 혈관이 혈관벽에 달라붙는 것을 막아 플라그 축적을 막기도 합니다.

모든 특징들은 건강한 심혈관 체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심질환을 예방 있습니다.

2010 일본 도호쿠대 연구진은 표고버섯이 과민성 쥐의 혈압 상승을 막는다는 사실을 밝혀냈고 표고버섯을 먹이면 VLDL HDL 콜레스테롤이 줄어든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5. 표고버섯 효능 : 표고버섯은 에너지와 뇌의 기능 증진시킵니다
.

표고버섯은 B비타민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부신기능을 지원하고 음식에서 나오는 영양분을 유용한 에너지로 바꾸는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호르몬의 균형을 자연스럽게 맞추고 기능을 개선하여 여러분이 하루 종일 집중력을 유지할 있도록 도와주며, 심지어 인지 능력도 향상시킵니다.

현대 사회의 사람들은 하나 이상의 비타민 B 섭취하지 못하는데, 이는 에너지 침체, 건강하지 못한 혈액 세포와 부신 기능의 저하를 발생시킵니다.

여러분의 식단에 표고버섯을 첨가하는 것은 여러분의 에너지 결핍을 예방하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 B 증가 시킬 있습니다.

 

 

6. 표고버섯 효능 : 표고버섯은 비타민 D 제공 합니다.

비타민 D 태양으로부터 가장 얻어지지만, 표고버섯은 필수적인 비타민D 좋은 공급원이 있습니다.

비타민 D 건강에 중요할 뿐만 아니라 심장병, 당뇨병, 자가면역질환 그리고 몇몇 종류의 암의 위험도 감소시킵니다.

게다가, 그것은 칼슘과 인의 흡수 신진대사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비타민D 충분히 공급받으면 면역체계의 조절과 지원, 건강한 체중의 유지, 나이가 들면서 뇌기능 유지, 천식 증상의 중증도 감소, 여성의 류머티스성 관절염 발병 위험도 감소, 다발성 경화증 발병 위험 감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표고버섯은 물론 야생에서 잡은 연어, 생유업, 달걀도 비타민 D 풍부한 최고의 식품이니 참고해보세요.

7. 표고버섯 효능 : 표고버섯은 피부 건강 증진
시킬 수 있습니다.

셀레늄을 비타민 A E 함께 복용하면 여드름의 심각성과 이후 발생할 있는 흉터를 줄이는 도움을 있습니다.

표고버섯 100g에는 하루치의 8% 셀레늄이 5.7mg 들어 있습니다.

이것은 표고버섯이 자연적인 여드름 치료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에서 시행된 연구에서, 여드름으로 힘든 환자들을 대상으로 6주에서 12 동안 매일 0.2밀리그램의 셀레늄과 10밀리그램의 토코페릴 석신산을 투여받았습니다.

치료 후에, 환자들은 피부 개선에 긍정적인 결과를 발견했습니다.

표고버섯의 아연은 면역기능을 촉진하고 DHT 축적량을 줄여 피부치유를 개선시켰습니다.

만약 피부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으시는분들은 표고버섯을 생각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