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버섯 효능 6가지

차가 버섯 효능 6가지

차가 버섯 효능 6가지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차가 버섯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가 버섯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차가 버섯은 면역력을 높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약초 버섯으로 시베리아와 다른 아시아 지역에서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겉모습은 못생겼지만, 차가 버섯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들로 서구권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게다가, 차가 버섯으로 만든 잔에는 항산화제가 가득 들어 있으며 당뇨병, 특정 심장병 치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차가 버섯은 고운 가루로 만들어 차를 통해 쉽게 섭취가 가능하며 칼로리가 낮고 섬유질 등의 영양소가 매우 풍부합니다.

그럼 차가 버섯 효능 6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차가 버섯 효능 : 차가 버섯은 면역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염증은 질병을 예방할 있는 면역체계의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염증은 심장병이나 류머티스 관절염과 같은 질환을 발병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동물 시험관 연구에서 차가 버섯 추출물이 장기 염증을 줄이고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와 싸워 면역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쥐를 대상으로 연구에서, 차가 버섯 추출물은 염증성 사이토카인을 억제함으로써 쥐의 염증과 내장의 손상을 현저히 감소시키는 결과를 도출했습니다.

이유로 차가 버섯은 면역체계를 조절하는 특화된 단백질인 유익한 사이토카인의 형성을 촉진함으로써 해로운 박테리아나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필수적인 백혈구를 자극합니다.

뿐만 아니라 차가 버섯은 면역력을 개선함으로써 가벼운 감기에서부터 심각한 질병에 이르기까지 질병을 예방할 있습니다.

만약 감기에 자주 걸리는 , 면역력이 떨어지시는 분들은 차가 버섯을 한번 드셔 보세요.

2.
차가 버섯 효능 : 차가 버섯은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최근 다양한 동물 시험관 연구에서 차가 버섯은 암 성장을 예방하고 늦출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암이 있는 쥐를 대상으로 연구에서, 차가 버섯을 지속적으로 복용한 실험군이 대조군에 비해 종양 크기를 60% 감소시켰습니다.

임상 연구에서도 차가 버섯 추출물은 간세포에 악성 암세포 수치를 저하시켰으며 , 유방, 전립선 대장의 암세포에서도 유사한 결과가 관찰되었습니다.

이유는, 차가 버섯의 항암 효과는 활성산소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물질의 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특히 차가 버섯은 항산화 트리테르펜을 함유하고 있으며 매우 농축된 트리테르펜 추출물이 암세포를 죽이는데 도움을 있다는 것을 입증하였습니다.

차가 버섯을 지속적으로 섭취하여 암을 이겨낼 있는 힘을 키워보세요.

 

3. 차가 버섯 효능 : 차가 버섯은 혈당과 고혈압을 낮춥니다.

미국에서 시행된 연구에서 차가 버섯은 혈당 수치를 낮춰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있습니다.

비만인 당뇨병 생쥐에 대한 연구에서 차가 버섯 추출물을 복용한 생쥐가 그렇지 못한 당뇨병 생쥐에 비해 혈당 수치와 인슐린 저항성이 저하되었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차가 버섯의 효능 고혈압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고혈압은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산화 스트레스가 큰 위험군으로 뽑힙니다. 고혈압이 심해지면 심장마비, 뇌졸중, 심혈관 질환을 유발하여 건강을 위협합니다.

차가 버섯의 항산화제 성분이 혈압을 낮춰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차가 버섯 효능 : 차가 버섯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춥니다.

차가 버섯 추출물은 당신의 심장병 위험을 감소시키면서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시킬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높은 쥐를 대상으로 8주간의 연구에서 차가 추출물은 "나쁜" LDL 콜레스테롤, 총 콜레스테롤, 트리글리세라이드 등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항산화물질 수치를 증가시켰습니다.

다른 실험에서도 유사한 연구 결과가 나왔으며, 차가 버섯은 "나쁜" LDL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외에도 "좋은" HDL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이유는 차가 버섯에 존재하는 항산화제가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성인병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가 높아지기 전에 미리 차가 버섯을 섭취하여 예방하는 것은 어떨까요.

5. 차가 버섯 효능 : 차가 버섯은 영양분이 풍부한 슈퍼푸드입니다.

차가 버섯은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슈퍼 푸드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차가 버섯에는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뿐만 아니라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는 칼륨, 소화력을 높여주는 섬유질 등이 들어 있어 여러분의 섭취해야 할 필수 영양소를 채울 수 있습니다.

B 복합 비타민
비타민 D
칼륨
루비듐
세슘
아미노산
섬유질의
구리의
셀레늄
아연
망간
마그네슘
칼슘

게다가, 차가 버섯에는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항산화제, 장 건강 및혈당조절에 탁월한 섬유질이 다량으로 들어 있습니다.

차가 버섯을 섭취하여 영양소를 채우고 건강을 지켜보세요.

6. 차가 버섯 효능 : 차가 버섯은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산화스트레스는 주름, 처진 피부, 백발 등 노화의 신체적 징후를 유발합니다.

태양, 오염, 그리고 다른 피해의 원천에 노출되면 몸이 중화하기엔 너무 많은 활성산소가 생성되고, 이는 피부의 노화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이론적으로, 신체에 더 많은 항산화제를 공급하면 노화 과정을 늦추거나 심지어 눈에 보이는 노화의 징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차가 버섯은 산화 스트레스를 퇴치하여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주름이나 피부에 걱정이 많으신 분들은 차가 버섯을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