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효능 8가지

비트 효능 8가지

비트 효능 8가지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비트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라는 채소를 아시나요?

비트는 최근 세계의 많은 요리에서 사용되는 인기 있는 뿌리 채소입니다.

비트는 필수 비타민, 미네랄, 식물 화합물로 가득 있으며, 신체에 다양한 효능을 제공 있습니다.

게다가, 비트는 맛이 좋아 섭취하기 매우 쉽고 다양한 음식에 첨가 있습니다.

그럼 비트 효능 8가지를 과학 기반에 근거하여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비트 효능 : 비트는 칼로리는 낮고 영양소는 풍부합니다.

비츠는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트는 칼로리는 낮지만, 귀중한 비타민과 미네랄은 풍부하며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약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다음 비트 3.5온스(100그램) 함유되어 있는 영양소 리스트 입니다.

칼로리:44
단백질: 1.7그램
지방: 0.2그램
섬유질: 2그램
비타민 C: RDI 6%
엽산: RDI 20%
비타민 B6: 3% RDI
마그네슘: RDI 6%
칼륨: RDI 9%
: 4% RDI
망간: RDI 16%
: 4% RDI

비트는 또한 무기질 질산염과 색소를 함유하고 있는데, 뼈와 치아의 형성과 체내의 ·염기 평형에 관여하며, 신경 자극 전달 물질, 호르몬의 구성 성분을 촉진 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2. 비트 효능 : 비트는 혈압을 낮추는데 효과적입니다.

심장마비, 심부전, 뇌졸중을 포함한 심장병은 세계적으로 사망의 주요 원인 하나입니다.

고혈압은 이러한 질환의 발달을 위한 주요 위험 요소이며 비트가 고혈압을 낮추는데 효능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트를 섭취하면 불과 시간 동안 혈압을 최대 4~10mmHg까지 크게 낮출 있습니다.

효과는 수축기 혈압, 심장 수축기 혈압에 영향을 미치며, 이완기 혈압보다 심장에 수축기 혈압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조리가 되지 않은 날것의 비트의 경우 조리된 비트보다 효과가 강할 있습니다.

이러한 혈압 강하 효과는 비트의 질산염 농도가 높기 때문이며 혈압이 장기간 감소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섭취가 필요합니다.

3. 비트 효능 : 비트는 운동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몇몇 연구들은 질산염이 운동 경기력을 향상시킬 있다고 시사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비트는 운동선수들이 사랑하는 식품 하나 입니다.

질산염은 세포 내에서 에너지를 생산하는 역할을 하는 미토콘드리아의 효율을 개선함으로써 신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미국에서 시행된 연구에서 6 동안 매일 17온스(500ml) 비트 주스를 섭취하는 것은 고강도 운동을 15–25% 있으며, 신체적인 운동능력을 1-2% 향상 시킬 있습니다.

특히, 사이클링과 달리기 운동에서 산소 사용량이 최대 20% 증가할 있습니다.

 



4. 비트 효능 : 비트는 염증 퇴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성 염증은 비만, 심장병, 간질환, 암과 같은 많은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트는 베탈레인이라고 불리는 색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여러 가지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시행된 동물을 대상으로 실험에서 비트 주스와 비트 추출물이 심각한 부상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독성 화학물질이 주입된 쥐의 신장염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비트 효능 : 비트는 소화기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건강한 식단의 중요한 구성요소입니다.

비트는 소화력 향상을 포함한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 1컵은 3.4그램의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어 신체의 섬유질 공급원이 됩니다.

섬유질은 소화 건강을 증진시키고, 변비, 염증성 질환, 게실염과 같은 소화 상태를 예방할 있습니다.

게다가 섬유질은 대장암, 심장질환, 2 당뇨등 만성질환의 위험을 감소 시킬 있습니다.

6. 비트 효능 : 비트는 뇌를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나이와 함께 정신적, 인지적 기능은 자연히 쇠퇴됩니다.

일부 사람들에게 이러한 현상은 현저하게 나타나며 심할 경우 치매와 같은 상태를 초래할 있습니다.

치매나 뇌의 기능의 감퇴는 뇌로 가는 혈액의 흐름과 산소 공급이 감소하면 이러한 현상의 원인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비트의 질산염은 혈관의 팽창을 촉진하여 뇌로 가는 혈액 흐름을 증가시킴으로써 정신 인지 기능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비트는 특히 의사 결정 작업 기억과 같은 높은 수준의 사고와 관련된 영역인 뇌의 전두엽으로의 혈액 흐름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 비트 효능 : 비트는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암은 세포의 무절제한 성장이 특징이며 신체의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질병입니다.

최근 비트의 항산화 성분과 항염증 성질이 예방 능력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동물을 대상으로 시험에서 비트 추출물은 동물의 종양 세포 분열과 성장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간 세포를 이용한 시험관 연구 결과 베탈레인 색소 함량이 높은 비트 추출물이 전립선과 유방암 세포의 성장을 줄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 비트 효능 : 비트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트는 체중 감량에 좋은 가지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비트는 칼로리가 낮고 물이 많습니다.

과일과 야채와 같은 저칼로리 음식의 섭취를 늘리는 것은 체중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게다가, 비트의 낮은 칼로리에도 불구하고, 적당한 양의 단백질과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가지 영양소는 건강한 체중을 달성하고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또한 비트의 섬유질은 식욕을 줄이고 포만감을 촉진하여 전반적인 칼로리 섭취를 감소시킴으로써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