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커 가격 및 3가지 정보

아이커 가격 및 효과

어린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커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아이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어린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커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유아의 성장은 부모들의 유전에 영향을 많이 받지만 성장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섭취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어린아이들의 신체 발달과 성장을 도와주는 많은 식품들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리뷰와 많은 매체에서 그 효능을 입증받은 아이커 가격, 성분, 효과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이커 가격은 얼마일까요?

먼저 아이커를 만든 제조사는 종근당으로 국내에서 기능성 식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각종 이벤트등으로 가격이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30포가 들어 있는 한통에 265,000원을 팔고 있습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만드는 과정과 효능을 보면 그런 생각이 줄어드실거에요.

간단하게 살펴보면 8단개의 공정을 진행하고 26단계로 구분된 품질관리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5년 연속 건강식품 대상을 수상받을 만큼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식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유아기에서 성장기가 되면 아이들의 급격한 성장이 진행되지만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성장판이 닫혀 시기를 놓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먹일 만큼 가격이 좀 비싸더라도 믿을 수 있는 아이커는 어떤가요

2. 아이커가 얼마나 믿을 수 있는 제품일까요?

우리 아이들에게 먹이는 식품이니만큼 안정한 제품이여야 합니다.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인증된 성분들로 만들었을뿐만 아니라 기능성 천연 식물에서 추출된 재료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과학적으로 아이커는 황기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하였으며 식품안전부서에서 이 성분이 어린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나타냈습니다.

국내 한의학 대표적인 저서인 동의보감에서도 황기는 소화에 도움이되며 성장기의 근육 발달과 뼈를 튼튼하게 만드는데 효과적이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커에는 가시오가피가 포함되어 있어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장기에 중요한 면역력을 지키고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는 아이커를 참고해보세요.

3. 과학적으로 알아보는 아이커 효과

아이커의 대표적인 효능은 바로 아이들의 성장에 기반을 만들어 주는것입니다.

왜 이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까요?

그 이유는 아이커에 함유된 성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아이커에는 황기 추출물과 복합물이 있으며 이 성분은 국내에서 효능을 인정 받은 유일한 부분입니다.

연구를 자세히 살펴보면 키를 성장시키는 시스템에는 성장호르몬이 형성되어 단백질과 결합됩니다.

이렇게 결합된 성분은 키를 성장시키는 성장판에서 연골세포 수치를 높여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적용이 아이커를 섭취할 때 일어나며 국내 연구에 따르면 아이커를 섭취한 실험군의 성장인자와 결합단백질의 수치가 높아진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가 가능하여 먹는것을 싫어하는 어린아이들에게 안성 맞춤이며 뼈에 도움이되고 신체에 흡수율이 빠른 해조칼슘이 들어있어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어른들에게 좋은 영양소로 콘드로이친을 아래와 같이 첨부해놨으니 시간 날때 확인해주세요.

콘드로이친 효능 5가지

 

콘드로이친 효능 5가지

콘드로이친 효능 5가지 관절에 좋고 피부에도 좋은 콘드로이친 정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콘드로이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

zhsrj0825.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