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M의 효능 7가지

MSM의 효능 7가지

MSM 보충제의 7가지 과학적 근거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MSM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MSM이라는 보충제에 관하여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MSM이란 식물, 동물 및 인간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황 함유 화합물로서 다양한 증상과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인기있는 식이 보충제입니다.

최근 다양한 매체에서 관절통 완화, 염증 감소 및 면역 강화에 좋은 식품으로 소개되면서 분말 또는 캡슐 형태의식이 보충제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관절염에 좋은 식품으로 콘드로이친이란 영양제도 있으니 아래와 같이 참고해 보세요.

콘드로이친 효능 5가지

 

콘드로이친 효능 5가지

콘드로이친 효능 5가지 관절에 좋고 피부에도 좋은 콘드로이친 정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콘드로이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

zhsrj0825.tistory.com


그럼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는 MSM의 7가지 효능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MSM은 관절통을 줄여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MSM의 가장 잘 알려진 효능으로 신체의 관절이나 근육통을 줄이는 것이 있습니다.

특히, 무릎, 등, 손 및 엉덩이 통증의 일반적인 원인인 관절 퇴행 환자에게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절 퇴행은 움직임과 이동성을 제한하여 삶의 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미리 예방을 통해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연구에 따르면 MSM은 신체의 염증 을 크게 감소시키고 관절의 뼈 끝을 보호하는 유연한 조직인 연골의 파괴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50세 이상의 10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12주 동안 1,200mg의 MSM가 포함된 보충제로 치료하면 위약에 비해 관절의 통증, 경직 및 부기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보충제를 받은 그룹의 전반적인 삶의 질이 향상되고 걷기 및 침대에서 일어나는것과 같은 일상 생활이 편해졌다고 보고했습니다.

허리 통증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또 다른 연구에서도 MSM이 포함 된 글루코사민 보충제를 섭취 하면 요추 경직과 운동시 통증이 현저히 감소하고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래에는 글루코사민의 효능도 첨부해놨으니 참고해 보세요.

글루코사민의 효능 3가지

 

글루코사민의 효능 3가지

글루코사민의 효능 3가지 관절염과 무릎건강에 좋은 글루코사민을 챙겨보세요.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글루코사민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루

zhsrj0825.tistory.com

2. MSM은 글루타티온 수치 증가와 같은 항 염증 효과가 있습니다.

MSM의 항 염증 특성은 다양한 과학적 연구에 의해 잘 입증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MSM은 신체의 염증 반응에 관여하는 단백질 복합체 인 NF-kB를 억제한다고 보고되었습니다.

또한 종양 괴사 인자 알파 (TNF-ɑ) 및 인터루킨 6 (IL-6)과 같은 사이토 카인의 생성을 감소시켜 신체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MSM은 신체에서 생성되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글루타티온 수치를 높여 신체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SM을 보충하면 글루타티온 수치를 증가시켜 위궤양이있는 실험군의 염증을 현저히 감소 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염증성 사이토 카인의 방출이 감소하고 면역 세포의 과도한 스트레스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MSM을 참고하여 건강을 지켜보세요.

3. MSM은 근육 손상과 스트레스를 줄여 운동 후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과도한 운동 중에는 근육 손상이 발생하고 산화 스트레스가 증가합니다.

이로 인해 운동 선수는 근육통과 통증을 경험하여 운동 능력과 일상생활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MSM은 격렬한 운동 후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줄임으로써 자연스럽게 근육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남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MSM을 섭취 하면 운동으로 인한 근육 손상이 크게 감소 하고 달리기 후 항산화 활동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장기간 운동 후 통증을 줄이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MSM을 통해 격렬한 운동 후 통증, 근육 손상 및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사용해 보세요.

4. MSM은 통증과 뻣뻣함을 줄여 관절염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관절염은 관절의 통증, 경직 및 운동 범위 감소를 유발하는 일반적인 염증 상태입니다.

MSM은 강력한 항 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관절염 관련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미국의 연구를 따르면, 무릎 골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12주 동안 MSM을 제공했습니다.

그 결과, 위약에 비해 통증과 경직이 감소하고 신체 기능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MSM과 글루코사민 및 콘드로이틴을 결합하는 것은 글루코사민 및 콘드로이틴 단독보다 무릎 골관절염 환자의 통증과 경직을 줄이는 데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도 관절염으로 고생하시고 있다면 MSM을 통해 해결해 보세요.

5. MSM은 염증을 줄여 알레르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은 눈물샘, 재채기, 가려움증, 콧물 및 코 막힘과 같은 증상을 유발하는 알레르기 반응입니다.

특히, 알레르기성 비염의 일반적인 원인으로는 동물 비듬, 꽃가루 및 곰팡이가 있습니다.

알레르겐에 노출되면 프로스타글란딘 및 사이토 카인과 같은 많은 염증 물질이 방출되어 불쾌한 증상을 유발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MSM은 알레르기성 비염의 증상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MSM이 염증을 낮추고 사이토 카인과 프로스타글란딘의 방출을 억제하여 알레르기 반응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알레르기성 비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30일 동안 MSM을 섭취하면 가려움, 울혈, 숨가쁨, 재채기, 기침 등의 증상 감소에 도움이 된것으로 나타났습니다.17신뢰할 수있는 소스).

여러분도 알레르기 염증을 줄임으로서 생활의 활력과 건강을 지켜보세요.

6. MSM은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는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특수한 기능 중 한가지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원인으로 스트레스, 질병,식이 부족, 수면 부족 또는 활동 부족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약화 될 수 있습니다.

MSM과 같은 유황 화합물은 면역 체계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 이유는, MSM은 면역력을 약화시킬 수있는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신체의 주요 항산화제인 글루타티온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면역력 증강에 필수적입니다.

여러분도 요즘과 같은 날씨에 면역력을 키워 건강을 지켜보세요.

7. MSM은 각질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케라틴은 머리카락, 피부 및 손톱의 주요 구조 성분으로 작용하는 단백질입니다.

그것은 높은 수준의 황 함유 아미노산 시스테인을 가지고 있어 탄 머리카락이 특유의 유황 냄새를 풍깁니다.

MSM은 케라틴에 유황을 제공하는 역할을하여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MSM은 또한 피부 세포를 손상시키고 주름과 같은 조기 노화의 징후를 유발할 수있는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피부의 발적, 자극 및 염증을 유발할 수있는 피부 문제 증상을 줄일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