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집 숨숨집 편 (내돈내산)

길고양이 슌이 집고양이 적응기 숨숨집 편 (내돈내산)

2020. 08.30

고양이집 숨숨집 구매기 실사용 후기

이번 여름 고양이 슌이가 저희집을 찾아왔어요. 원래 모든 집사는 고양이 보면 다해주고 싶다죠. 이번 여름 너무 더워 에어콘을 18도로 맞추고 생활했더니 슌이가 침대 바닥이나 침대이불속으로 피신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 용품은 바로바로바로 고양이 숨숨집입니다.인터넷에 너무 많은 고양이집 숨숨집이 있었어요. 그많은 고양이집 숨숨집중에 제가 살때 고려했던 부분은 울 뚱냥이를 위해

고양이집 숨숨집 고르기 첫째

1. 뚱냥이를 위한 넓은 공간

2. 해먹기능도 되는 숨숨집

3. 튼튼한 제품

4.싼거 싼거

거기서 3개 정도 만족하는 제품이 밑에 요제품

사실 이제품이 가격이 그래 싼건 아니라서 내 지갑에 손이 안가긴 했어요.

근데 리뷰 보고 뚱냥이들이 잘쓰는것 같아서, 공간도 넓구요 바로 픽!! 가라 내지갑~~

다행히 우리 슌냥이 금방 적응해서 쓰더라구요.

가격은 : 47,520원 은근히 비싸요 싼제품은 2~30000원대 하니 그것도 괜춘합니다. 

짜잔 완성!!  총 제품 색깔은  파랑,회색,핑크,형광색 이렇게 있지만 울냥이는 여자니까 핑꾸한걸로 샀습니다.

안에는 말랑 푹신한 방석이 있구요. 방석자체의 푹푹꺼지는걸 별로 안좋아하는 냥이라 그위에 스타벅스에서 받은 천쪼가리 넣어줬어요.(고냥님 편하게지냉)​*---

삼일 후!!

다행히 잘 들어가서 그루밍두 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잘보내는것 같아요~~

한달차 슌이

해먹기능까지 점령~돈 지르는 보람이 있네요.

우리 슌이 행복하렴

끄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