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황산 공원에서 힐링하고 온 후기

양산 황산 공원에서 힐링하고 온 경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공간(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 이리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냥이슌이아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남 양산시 물금읍에 위치하고 있는 양산 황산공원에 가본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석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한후 산책 겸 황산공원에 방문했어요.

황산 공원은 처음 방문해 보는데 가을(9~10월)에 보는 수많은 해바라기와 코스모스, 갈대 등의 아름다운 풍경에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왔어요.

제가 느꼈던 황산공원은 4가지 키워드로 표현을 할수가 있습니다.

▶ 즐거움(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놀수 있는 공간)

일상생활에서 받았던 스트레스와 고민등을 날려버릴 수 있는 캠핑공간, 액티비티 한 공간이 조성되어있어요.

힐링(편안한 휴식과 아름다운 풍경을 느낄수 있는 공간)

친구들, 가족들과 돗자리, 텐트 등을 설치하고 평소에는 못했던 애기등을 하며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어요.

건강(자전거,운동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

낙동강을 바라보며 트랙킹(자전거,걷기)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있습니다.


체험활동(도심속에서 볼 수 없는 꽃, 모래, 나비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나비, 벌, 여치 등 도심에서 볼 수 없는 곤충들과 아름다운 꽃들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그럼 제가 보고 느꼈던 황산공원을 사진으로 알려드릴게요.

 

 

황산 캠핑장 부근에 주차를 하고 처음 도착하자마자 풍경이 너무 이뻐 찍은 사진이에요. 구름, 햇빛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길을 기준으로 왼쪽은 해바라기, 오른쪽은 코스모스로 구성되어있고요. 다들 꽃과 함께 사진을 찍느라고 바쁘더라고요.

썸 타고 있으신 분, 커플들 여기서 인생 사진 건저 가세요~~.

 

 

 

해바라기에 벗 삼아 호랑나비가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예전에는 호랑나비 많이 봤었는데 요즘은 보기가 힘든 거 같아요.)

 

 

 

오른쪽을 보면 이처럼 코스모스가 많이 피어 있습니다. 

 

 

해바라기, 코스모스길을 지나 조금 더 올라가면 이렇게 캠핑장을 대여해주는 곳이 보이고요. 자전거 길이 잘 만들어져 있어서 자전거를 타면서 운동을 즐기시는 분도 참 많습니다.

 

캠핑장은 다음과 같이 코로나 때문에 부분개장을 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글은 8월까지라고 적혀 있는데 아직까지 유효한가보더라구요)

 

길을 따라서 밑으로 내려오면 성인 남성 허리까지 오는 갈대숲에 조성되어 있어요.
(도시에서 사는 사람들은 여자 마음은 갈대라는 애기만 들어봤지 실제 본 사람은 많지 않을 거예요)

 

 

이처럼 핑크색으로 물든 갈대도 보이고요. 조금만 시간이 더 지나면 핑크로 물든 갈대를 많이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2020년 10월 기준)

 

 

갈대숲 옆에는 낙동강으로 추정되는 강이 보이고요. 수상 관련 시설 및 선착장도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애용하길 바라요~~


요즘 코로나도 있고 경제도 안 좋은 요즘 시국에 하루 동안 이 공간에서 아무 생각하지 않고 즐겁고 힐링되는 생활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바쁘게 사는 삶 속에서 잠시 멈춰서 뒤를 둘러보는 것이 건강하고 오래 살수 있는 비결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끄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