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맞이꽃종자유 효능 5가지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5가지

피부와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키는 달맞이꽃종자유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달맞이꽃종자유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달맞이꽃종자유라는 식품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달맞이꽃종자유은 일반적으로 북비에서 재배되는 식물의 꽃 씨앗으로 만들어지며 다음과 같은 질환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1. 타박상
2. 치질
3. 소화 문제
4. 인후염

이러한 효능을 내는 이유는 달맞이꽃종자유에 풍부한 감마 리놀렌산(GLA) 함량 덕분이며 일반적으로 GLA는 식물성 기름에서 발견되는 오메가-6 지방산입니다.

오메가 3에대한 효능은 아래와 같이 적어놨으니 참고해 보세요.

오메가3 효능 10가지

 

오메가3 효능 10가지

오메가3 효능 10가지 오메가3 효능 10가지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오메가3 효능 10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메가3에 함유된 성분 중 지방산은

zhsrj0825.tistory.com



최근 이러한 효능에 힘입어 달맞이꽃종자유는 보충제로 사용되거나 건강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럼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5가지에 대해서 과학기반에 근거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드름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달맞이꽃종자유에 풍부한 GLA는 피부 염증과 병변을 유발하는 피부 세포의 수를 줄여 여드름 발생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달맞이꽃종자유를 섭취하면 피부가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시행된 연구를 따르면 달맞이꽃종자유는 구순염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구순염은 입술과 피부와의 경계부위에서 발생되는 염증으로 통증을 유발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연구에서 달맞이꽃종자유에 함유된 GLA는 염증과 비염증성 여드름 병변을 경감 시킨다는 사실을 입증하였습니다.

여러분도 달맞이꽃종자유를 통해 여드름성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보세요.

 

2. 습진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이외의 일부 국가에서는 염증성 피부 질환인 습진을 치료하기 위해 달맞이꽃종자유를 승인했습니다 .

그 이유는 달맞이꽃종자유의 GLA를 통해 피부 표피를 개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달맞이꽃종자유는 피부의 수분을 적절하게 유지하여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며 피로 회복 속도를 높여줍니다.

여러분도 달맞이꽃종자유를 통해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보세요.

3. PMS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달맞이꽃종자유는 다양한 연구를 통해 다음과 같은 증상이 발생되는 월경전 증후군(PMS) 증상을 치료하는 데 매우 효과적임을 시사하였습니다.
1. 우울증, 2. 짜증, 3. 복부 팽만감

미국의 연구를 따르면 월경전 일부 여성의 신체에서 발생되는 프로락틴이 월경전 증후군을 일으킨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달맞이꽃종자유에 함유된 GLA를 통해 프로락틴이 PMS를 유발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효과적임을 확인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B6, 비타민 E, 달맞이꽃종자유를 함유한 보충제를 PMS를 겪는 실험군에게 적용했습니다.

그 결과, 약 13% 실험군이 대조군에 비해 우울증과 복부 팽만감이 완화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여러분도 월경전 불편한 증상이 발생된다면 달맞이꽃종자유를 참고해보세요.

4. 안면 홍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달맞이꽃종자유의 효능 중 폐경기의 가장 불편한 부작용 중 하나인 안면홍조의 위험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를 통해 이러한 효능이 입증되고 있으며 영국의 한 연구에서는 6주동안 매일 500mg의 달맞이꽃종자유를 섭취한 실험군이 대조군에 비해 안면홍조 발생 위험이 약 10% 저감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통해 실험군의 사회 활동 능력, 첫 이미지등 상당한 부분이 개선되었다고 나타냈습니다.

여러분도 폐경기로 인한 안면홍조를 참지마시고 달맞이꽃종자유를 참고해보세요.

5.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요즘 당뇨병과 그로인한 합병증으로 고생하고 있으신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뇨병의 원인을 살펴보면 체내에 혈당을 조절하는 부분이 문제가 되면서 발생하는데요.

달맞이꽃종자유는 혈중의 콜레스테롤을 낮출 뿐만 아니라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국내연구를 따르면 당뇨환자를 대상으로 달맞이꽃종자유를 섭취하게 했더니 혈당이 약 15% 억제되었다고 발표했습으며 국내 식약처에서도 인정받은 식품입니다.

당뇨병이 심해지면 신체괴사, 골다공증, 면역력 저하등 다양한 문제를 발생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달맞이꽃종자유를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