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효과 4가지

링티 효과 4가지

피로개선과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링티를 섭취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링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링티라는 영양제를 알고 계신가요?

링티는 최근 다양한 대중매체에서 광고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식품입니다.

왜 이렇게 많은 매체에서 링티가 건강에 좋은 식품이라고 광고 되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시나요

링티 효과를 간단하게 살펴보면 신체에 피로를 완화시키고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링티에 함유된 전해질 성분이 풍부하고 포도당 성분을 가지고 있어 만성 피로에 도움이 되며 일상생활에서 겹핍되는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특히 물은 신체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영양소로서 음식을 섭취한 후 영양소를 세포에 전달해주며 노폐물 조절, 체온 조절 ,갈증완화등 다양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국내 수분 섭취량을 살펴 보면 최근 3년간 섭취량이 감소되고 있는 추세이며 특히, 카페인과 같은 음료 섭취량이 증가하면서 탈수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링티를 섭취하면 여러분의 피로 증상을 줄이고 탈수로 인한 수분 보충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체에 쌓이는 만성피로는 건강을 해치는 원인이 될수 있으므로 다양한 식품을 통해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링티 뿐만 아니라 피로와 면역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식품 중 작두콩차도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작두콩차 효능 6가지

 

작두콩차 효능 6가지

작두콩차 효능 6가지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작두콩차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작두콩차에 대해

zhsrj0825.tistory.com

그럼 링티 효과 4가지에 대해서 과학기반에 근거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링티는 운동 후 신체의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줍니다.

웰빙 시대에 접어들면서 운동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평상시 물을 자주 섭취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운동 전 후 물을 섭취하는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운동을 하면 신체에 수분이 땀으로 흐르면서 삼투압증상으로 인해 갈증이 생기게 됩니다.

우리 몸은 생각보다 반응이 느려 물을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 때는 이미 신체에 수분이 부족하므로 적절한 수분 공급이 필요합니다.

특히 수분이 부족하면 두통을 동반한 피로감, 피부질환등 건강을 해치는 증상이 발생합니다.

링티는 군인의 격렬한 훈련 후 발생되는 수분공급을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식품으로 국내 실험결과 링티를 섭취한 실험군의 시간당 수분흡수량이 약 2배가량 높은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이유는 링티는 다른 제품과 비교할 때 전해질이 3배이상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전해질은 물에 녹아 이온상태로 존재하는 성분으로 체액의 농도를 조절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운동 시 흘리는 땀에 많은 전해질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링티를 섭취하면 이런 부분의 결핍을 막아줍니다.

여러분도 운동 후 신체에 발생되는 수분 결핍증상을 링티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

2. 링티는 피로회복에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최근 과도한 업무, 육아 업무, 운동 후 근육에 쌓인 스트레스등 다양한 원인으로 만성 피로를 앓고 있는 사람은 늘어나지만 피로를 줄여주는 방법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러분 중 피곤할 때 링거를 맞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링거의 주성분은 포도당으로서 신체가 피로하다고 원인 주 하나로 당의 결핍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신체가 활동 할 때 에너지원이 되는 성분이 바로 포도당이며 운동을 하거나 신체를 움질 일 때 포도당이 소모되지만 보충을 해주지 않으면 기운이 빠지고 피로도가 증가합니다.

링거는 이러한 부분을 완화시켜주지만 매번 병원을 통해 맞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링티는 링거와 유사한 성분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므로 더욱 편리합니다.

링티의 성분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포도당, 전해질, 타우린, 비타민C등을 포함한 건강에 좋은 8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신체에 쌓여있는 피로를 풀어줍니다.

먼저 포도당은 신체에 섭취되면 뇌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며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타우린은 아미노산 성분의 일종으로 심장을 튼튼하게 만들고 시력 저하를 완화시켜 줍니다.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에도 탁월하며 스트레스를 줄여주는데 효능이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여러분도 일상에서 쌓여있는 피로를 링티를 통해 완화시켜 보세요.

 

3. 링티는 맛과 영양을 함께 잡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로할 때, 운동 한 후, 일상생활에서 커피나 이온음료등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커피는 풍부한 향, 맛은 좋지만 과도한 카페인으로 인해 신체에 나쁜 영향을 주고 이온음료는 자주먹기에는 미끌거리는 느낌이 들어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링티는 앞서 애기했듯이 먹기도 간편하며 연구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맛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첨가물은 배제하고 각종 논문을 기반을 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링티를 통해 맛과 건강을 함께 유지해 보세요.

4. 링티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의 노화나 면역력을 높여주기 위해서는 신체에 적절한 비타민 C의 공급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나이가 들면 신체의 활성산소 수치가 증가하고 그로 인해 체내의 세포 손상이 일어납니다.

비타민 C는 이러한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 수치를 저하시켜 피부 노화, 주름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의 색소침착의 원인이되는 멜라닌 색소를 막아주고 회복시켜주므로 기미,잡티를 줄이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 푸석해지고 탄력이 부족한 피부로 인해 힘든시간을 보내신다면 링티를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