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효능 4가지

호관원 효능 4가지

일상생활을 방해하는 관절염으로부터 벗어나보세요.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호관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관절건강 지키기 위한 방법으로 호관원을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많은 분들이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과 관절이 좋지 않아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이렇게 노화가 진행되는 시점이 오기 전에 미리 관절에 좋은 식품과 영양제를 통해 예방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호관원의 효능을 간단하게 적어보면 관절을 튼튼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관절의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연골을 형성하는 부분에서도 좋은 영향을 줍니다.

그 이유는 호관원에는 관절에 좋은 MSM과 해조칼슘이 들어 있습니다.

아래에는 MSM의 효능도 같이 첨부해놨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확인해주세요.

MSM의 효능 7가지

 

MSM의 효능 7가지

MSM의 효능 7가지 MSM 보충제의 7가지 과학적 근거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MSM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MSM이라는 보충제에 관하여 들어보신적

zhsrj0825.tistory.com



그럼 호관원 효능 4가지에 대해서 과학기반에 근거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호관원은 관절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호관원의 대표적인 효능으로 여러분의 관절을 지켜줄뿐만 아니라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앞서 애기했듯이 호관원에 주원료로 MSM과 해조칼슘 두가지를 꼽을 수 있습니다.

먼저 호관원에 풍부한 MSM은 황 함유 화합물로 무릎, 팔, 엉덩이에서 발생되는 관절 퇴행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 시행된 연구에서 MSM이 들어 있는 영양제를 통해 요추통증과 경직 증상을 완화하여 일상생활에 발생되는 불편함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항염증 작용, 운동 후 발생되는 근육 스트레스를 줄여주는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호관원에 들어 있는 해조칼슘도 MSM 못지않게 관절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데요.

칼슘은 신체에 중심을 잡아주는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실꺼에요.

하지만 한국인의 칼슘 섭취율을 알아봤더니 신체에서 필요한 평균보다 낮은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칼슘은 청소년기의 성장에도 도움을 주며 중장년층의 약해지는 뼈를 막아주기 때문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그러므로 호관원을 통해 여러분의 부족한 칼슘을 채울 수 있습니다.

호관원에 풍부한 해조칼슘은 칼슘 종류에서도 흡수율이 비교적 높아 더욱 효과적입니다.

여러분도 호관원을 통해 관절 건강을 지키고 즐거운 일상생활을 누려보세요.

 

2. 호관원은 뻣뻣한 관절을 풀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체가 유연하지 못하고 뻣뻣한 증상을 느끼거나 통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신적 있으신가요?

이러한 증상은 관절염의 대표적인 증상으로 심해지면 일상생활도 힘들 수 있습니다.

호관원을 섭취하면 관절염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호관원에 속한 MSM의 항염증 수치를 높이고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호관원은 식약처에서 입증받은 관절, 연골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더욱 효과적입니다.

여러분도 만약 관절염으로 인해 통증을 앓고 계신다면 호관원을 떠올려보세요.

3. 호관원은 치아 건강과 신경과 근육을 건강하게 지켜줍니다.

여러분 치아가 불편해서 먹고 싶은것을 못 먹어 본적 없으신가요?

뼈와 치아에는 공통적으로 칼슘이 부족하면 연약해지고 체내 신경 전달 물질의 분비가 줄어듭니다.

특히, 나이가 들면 발생되는 치주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해조칼슘과 비타민D, 아연을 섭취를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해조칼슘은 물과 결합해 이온화가 되기 때문에 신체의 흡수율이 높아 효과적입니다.

그러므로 호관원에 풍부한 해조칼슘을 섭취하면 속 쓰림 증상도 적을 뿐만아니라 흡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 D와 함께 해조칼슘을 섭취하면 더욱 시너지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4. 호관원은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여러분 영양제를 챙겨먹는게 쉽지 않으시죠?

주로 영양제는 알약으로 형성되어 있으므로 물을 함께 먹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호관원은 액상포로 되어 있으므로 어떤곳이든, 언제든지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여러분도 바쁜 일상속에서 잠시 시간을 내서 호관원을 섭취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