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잡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해 보신적 있으신가요?

요즘 건강에 중요도가 높아지는 만큼 신체에 이로운 작용을 하는 영양제를 챙겨먹으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장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남녀노소 구별없이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프로바이오틱스가 어떤역활을 하는지 정확하게 모르고 수많은 제품 중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 모르시는분들이 많을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추천하는 이유와 고르는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추천 이유

프로바이오틱스은 신체에 적정량이 흡수되었을 때 건강에 긍정적인 효과를 일으키는 세균을 의미합니다

세균이라고 우리몸에 안좋은 영향을 줄것 같지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장까지 도달해서도 살아남아 장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증식이 진행됩니다.

많은 연구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이점이 입증되었고 다양한 지역에서 유산균이 포함된 식품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군내에서는 김치와 된장과 같은 발효식품에 포함되어 있으며 우리가 많이 섭취하는 치즈나 요쿠르트에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럼 프로바이오틱스가 장에서 어떤역활을 할까요?

간단하게 애기하자면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 위산에서 분해되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합니다.

이렇게 장에 서식하는 유산균은 신체에 해롭지 않고 병원균 (유해 미생물)을 억제합니다.

뿐만 아니라, 장에서 증식이 진행되면서 소화와 영양소 흡수를 돕고 면역 기능 증강에 기여합니다.

2.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3가지 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잘고르기 위해서는 4가지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첫번째로 냉장 보관이 가능한지 여부입니다.

그 이유는 유산균을 더운 온도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냉장보관을 하지 않는다면 장까지 살아남는 수치가 줄어든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많은 제품 중 적정한 가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는 제품이 좋죠.

세번째는 적정한 유산균 수입니다.

이 부분은 유산균 수가 많은수록 장내에 살아남는 수가 많아지므로 그만큼 효과를 볼수 있겠죠. 

네번재는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먹이)가 들어있는지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으면 유산균의 활동성을 증가시켜 더욱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2.1 뉴트리타임 신바이오틱스

이 제품의 장점은 생유산균이 100억마리가 투입될 수 있으며 17종의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유산균을 증식하고 유해균을 억제하는데 좋은 영향을 주며 면역기능과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줍니다.

식약처에도 인증받은 제품이니 더욱 안심하고 드실 수 있으며 프리바이오틱스도 포함되어 있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건강에 좋은 아연도 같이 포함되어 있어 부족한 면역기능도 함께 올릴수 있습니다.

아연에 효능에 관해서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아연 효능 6가지

 

아연 효능 6가지

아연 효능 6가지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아연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연은 신체의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미네랄입니다.

zhsrj0825.tistory.com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통해 여러분의 장건강을 지켜보는건 어떨가요?

2.2 GNM 자연의품격 프로바이오틱스

조정석이 선전하는 제품으로 유명하죠.

간단하게 장점을 확인해보면 17종의 생 유산균이 들어 있으며 이 제품도 100억마리의 유산균 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외에도 건강에 좋은 아연, 판토텐산도 같이 포함되어 있어 신체에 부족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습니다. 

식약처에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되어 있어 안전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장 건강과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싶다면 참고해보세요.

 

2.3 황의보궁 프로바이오틱스

이 제품은 락토바실러스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갱년기에 접어든 여성들에게 좋은 영향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냉장보관 및 냉장 배송이 이루어지므로 유산균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줍니다.

그리고 장내 배변활동이나 증진시키고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도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갱년기에 접어드신 분들에게는 장건강과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식품이니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