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WISE 화장품 개봉기 (내돈은아니고 샘플받음)

LIKEWISE 화장품 개봉기  (내돈은아니고 샘플받음)

2020. 08.30

LIKEWISE 화장품 개봉기(리뷰는 아직입니다.)

지인의 지인의 지인이 LIKEWISE 샘플 한번 써보라고 이렇게 택배로 보냈네요.

사실 저는 화장품은 선물받아서 쓰거나 IOPE요런건만 자주 썻는데요. LIKEWISE란 회사는 처음들어봤어요.

최근에 안건데 화장품에 들어가는 원재료는 싼거든 비싼거든 거기서 거기라는 애기도 많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택배만 개봉해서 내용물만 소개해드릴게요.

택배개봉기 1일차

처음 택배 받고 요게 모지 했습니다. 포장이 신발 포장박스 처럼 생겼어요.

LIKEWISE가 하도 궁금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홈페이지도 있구요 코오롱이란 대기업에서 협업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믿음 10%로 추가되었어요.(90은 내가 써보고 결정한다!!ㅋㅋ) 

혹시나 요제품 아시는사람 있으신가유??

택배를 개봉하니 이렇게 팜플릿같은 종이 쪼가리랑 봉다리하나 화장품1개 들어있었어요.

아무래도 종이봉다리에 포장하다 화장품하나를 까먹었나 싶습니다.

종이 봉다리 까보니 구성품은 클렌저,워터밤2개,에센스같은거 여러개가 들어있었어요.

일주일정도 써보고 후기 남겨드려볼게요

기다려보세용~~

후!!

화장품 개봉기

끄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