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범골로 맛집 짬뽕상회

기본에 충실한 중국집 무봤나. 의정부 범골로 맛집 짬뽕상회

2020. 09.26 토요일

​의정부 본점 짬뽕상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인들이 배달 순위권!! 중국집을 가보도록 하겠습니당 가게 이름은 짬뽕상회이구요.

이름과 같이 짬뽕 전문점 포스가 풀풀 풍겨오네요. 위치는 범골역1번 출구로 나와 10분 걸으면 충분히 이용이 가능한 맛집 입니다.(의정부역,중앙역에서도 10분안쪽일꺼에요 가깝습니다.)

예전에 저희가 생각하는 중국집 느낌이 나지는 않지만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이네요.

우선 요기 파는 음식 리스트 부터 보여드릴게요!!

요래요래 팝니다. 우선 중국집 기본인 짜장,짬뽕은 당연히 있구요 거기서 매운짜장,해물짜장,우동등등 종류도 되게 다양하네요. 특이한게 짬뽕덮밥이란것도 파네요 짬뽕밥은 아는데 요건 뭐지? 담에 먹어볼게요~

메뉴옆에 사진이 있어 어떻게 나오는지도 알게쉽게 되어있어서 선택도 그나마 쉬웠던거같아요(이놈의 선태장애ㅠㅠ) 저희의 오더 리스트는 상회짬뽕,매운짜장,찹쌀탕수육을 시켰습니다.


이번에는 매운 짜장 찹쌀탕수육 짬뽕 중국집 3대장 시켰어요.

​제가 먹어 봤떤 맛없는 짜장면은 간이 심심하고 맹맛에 기름진 느낌 참많은데 요기 짜장면은 간짜장처럼 되게 진한 소스에요. 한입 후루룩하는순간 짜장면 최애맛집이다!! 생각했습니다. 매운짜장이라 느끼한것도 전혀 없었구요.

이집의 짬뽕 특징이 오징어가 되게 많았어요 면반 오징어반이에요 ㅋㅋ

그리고 뭐 짬뽕전문점이니 말할것도 없이 국물도 예술이구요. 

국물이 땡긴다해야하나 그 느낌 다들 알쥬?! ㅎㅎ

찹쌀 탕수육은 그냥 탕수육이었습니다. 나중에 쫌 질렸어요. 그래도 처음먹을때는 참맛있구요 양도 되게 많았습니다.

이사하는날, 소풍가는날, 수능끝난날등 예전에는 특별한 날에 자주 먹었던 중국요리 요즘에는 먹을게 너무 많아 좀 소외되긴했죠. 이글을 보시고 한번 중국집 요리 시켜 먹는건 어떨까요? 

맛평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