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코사놀 효능 3가지

폴리코사놀 효능 3가지

폴리코사놀 효능 3가지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폴리코사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면역력을 높이는데 효과가 있는 폴리코사놀 효능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최근 감염 및 바이러스로 인해 신체의 면역력이 중요해진 시대에서 폴리코사놀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면역력은 일반적으로 중장년층이 될수록 떨어질 수 있지만 젊은 사람들도 미리 케어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을 유지하는 방법에는 일상생활의 식습관 및 운동습관이 중요하며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건강식품을 챙겨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많은 건강식품 중 다양한 방송매체 및 연구에서 폴리코사놀이 면역력을 높인다는 사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먼저 폴리코사놀 효능에 대해서 간략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콜레스테롤 수치 저감
2. 혈압 조절 기능 강화
3. 면역력 강화

그럼 폴리코사놀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장수를 하기 위한 첫번 째 필요한 조건은 어떤것일까요?

제가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혈관건강인데요.

혈액 및 혈관은 신체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며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1. 각종 기관에 산소 및 영양소 제공
2. 신체에 고른 열 분배
3. 이산화탄소 및 노폐물 배출에 기여
4. 면역력 향상

이렇게 중요한 혈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혈관에 쌓여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 완화가 필수적입니다.

폴리코사놀을 섭취하게 되면 몸에 나쁜 LDL콜레스테롤 수치를 저감시켜주는 반면에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을 개선하여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해외 학술지를 살펴보면 4주간 폴리코사놀을 섭취한 실험군의 LDL 콜레스테롤이 20%저감되었으며 HDL은 약 30% 증가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폴리코사놀을 꾸준히 섭취하여 혈관건강을 지켜보세요.

 

2. 혈압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폴리코사놀은 신체의 혈압 조절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폴리코사놀은 신체의 혈압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호르몬인 레닌과 알도스테론의 수치를 저감 시켜주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폴리코사놀은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을 저감시키면서 혈중 지질 수치를 개선하여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국내 연구진에 의하면 폴리코사놀은 실험군에게 약 6달간 지속적으로 섭취시킨 후 4주마다 혈압을 측정하였습니다.

그 결과 시간이 지날 때마다 실험군의 수축기 혈압 및 이완기 혈압이 약 8% 감소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여러분도 폴리코사놀을 참고하여 혈압조절기능을 개선시켜 보세요.

3. 면역기능을 개선시켜 줍니다.

혹시 혈액 및 혈관건강을 개선하면 면역력이 증진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앞서 애기한 혈액의 기능을 살펴보면 혈액은 백혈구 및 항체를 운반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면역력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므로 혈관 내에 콜레스테롤이 쌓여 있다면 신체의 원활한 항체 및 백혈구 공급이 되지 않으므로 면역력 저하에 원인이 됩니다.

미국의 연구를 따르면 면역력이 저하된 실험군의 혈액 성분을 확인해 봤더니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대조군에 비해 높다는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여러분도 깨끗한 혈관을 만들어 면역력을 높여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