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지오메가3 효능 3가지

알티지 오메가3 효능 3가지

알티지 오메가 3 효능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알티지 오메가 3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알티지오메가3 효능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으로 들어있는 오메가 3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챙겨먹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오메가 3는 분자의 구조에 따라 TG, RTG, EE 오메가 3로 구별되며 신체의 흡수율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 중 RTG 오메가 3 효능과 구조에 대해서 살펴보면 알티지오메가 3는 글리세롤에 불포화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구성된 알티지오메가 3는 글리세롤은 지방 대사를 도와주기 때문에 신체의 흡수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오메가3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알티지 오메가 3의 효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고혈압 및 심혈관 질환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 3의 효능과 유사하게 알티지 오메가3를 섭취하면 고혈압, 심근경색과 같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현대인의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혈관내에 노폐물 및 혈중 중성지질 수치가 높게 형성됩니다.

이러한 상태가 지속되면 혈액의 흐름도 방행 할 뿐만 아니라 혈액의 상태도 나빠져 심장이나 뇌혈관에 문제를 발생시킵니다.

국내 연구에 따르면 고혈압을 앓고 있는 환자를 대상으로 알티지 오메가 3를 섭취하게 했더니 대조군에 비해 약 15%가 고혈압 발생 위험도가 낮아 졌다고 발표했습니다.

여러분도 만약 고혈압 및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다면 알티지 오메가 3를 섭취해 보세요.

 

2. 뇌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뇌 세포의 구성 성분의 60~65%가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알티지 오메가3를 섭취하면 뇌 세포의 연결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국내 연구에서도 알티지 오메가 3를 3개월 가량 섭취했더니 기억력 증감 및 치매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입증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당뇨병 및 심부정맥 완화에도 효과적이다고 하니 여러분도 참고해 보세요.

3. 오메가 3에 비해 신체 흡수율이 높습니다.

알티지 오메가 3는 오메가 3의 약점이 신체흡수율을 보완하였습니다.

오메가 3는 등푸른 생선이나, 계란등에 함유되어 있어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여주고 중성지방을 완화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메가3의 경우 생체 흡수율이 떨어지므로 많은양을 섭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렇게 보완된 영양제가 바로 알티지 오메가3입니다.

앞서 애기 했듯이 알티지 오메가 3의 독특한 구조로 인해서 생체 흡수율이 오메가3에 비해 뛰어나며 효율도 뛰어납니다.

국내 통계를 따르면 알티지오메가 3를 섭취한 실험군이 대조군에 비해 약 120% 생체 흡수율이 높다는것을 발표했습니다.

여러분도 알티지 오메가 3를 통해 건강을 지켜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