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리치고 어플 추천

부동산 리치고 어플 추천, 부동산 앱 사용 후기 및 장단점 분석


안녕하세요! 냥이슌이아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사용해 보았던 어플 중 추천해주고 싶은 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추천해주고 싶은 어플은 부동산 리치고라는 어플입니다.

최근 사람들이 모여서 가장 많이 하는 애기는 무엇인가요?

제 주위에 사람들, 뉴스에서 나오는 애기들은 보면 부동산 투자에 관한 애기를 참 많이 하는데요.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직장인이라면 궁금해하시는 것들입니다.

부동산 정보, 투자 방법 등 어떻게 분석을 하고 언제 투자를 해야 하는지 누군가 붙잡고 알려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막막하셨을 수도 있을 거예요.

부동산 리치고 어플은 부동산, 빅데이터 기반의 AI 어플이며 빅데이터 기반을 토대로 쉽고 빠르게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뿐만 아니라 통계 데이터 분석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실제 써보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리치고 어플을 구글 플레이 앱에서 설치한 후 카카오 톡을 통해 회원 가입하고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부동산 리치 고를 접속을 하면 다음과 같이 나오며 좋은 아파트 찾기, 학군 보기, 지도로 탐색 등이 있습니다.

 

 

 

 

 

 

각 지역의 부동산 아파트의 시세를 높은 순부터 정렬을 해서 볼 수가 있어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고요.

특히 거주환경, 세대수, 학군, 연식 등을 참고하여 어디에 투자를 해야 하는지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세부적으로 리치고 랭킹이란 부분을 들어가면 각 동네의 고등학교에서 서울대, 과학고, 외고 등 몇 명이 들어갔는지도 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미래 가격 볼 아파트의 검색란에 원하시는 아파트를 검색하시면 앞으로 4년간의 시세 추이도 확인이 가능하며 투자정보도 얻을 수가 있습니다.

결론

장점

1. 아파트 시세, 환경, 학군 등 여러 가지 조건을 비교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2. 미래 아파트의 투자 정보를 손쉽게 알 수 있다.

단점

1.  베타 버전이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제한적이다.

2.  아파트에 집중되어 있어 주택 상가 등의 정보를 알기 힘들다.


은행의 예, 적금이 불만이셨던 분들, 부동산의 투자 정보가 없어 막막하신 분들 이 어플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참고해서 

재테크를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끄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