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영양제 BEST 3

눈 영양제 BEST3

눈 영양제 고르는법, 순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눈 영양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신체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기관인 눈에 좋은 영양제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현대사회에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시력저하와 같은 눈에 관련된 문제를 앓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컴퓨터, 핸드폰과 같은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한 눈에 피로도 증가 및 눈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영양소의 부족 때문입니다.

좋은 눈 영양제를 고르기 위해서는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대표적으로 눈에 좋은 영양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루테인
2. 아연
3. 제아잔틴
4. 비타민A, C, D, E, B1, B3, B6, B9, B12
5. 오메가3
6. 안토시아닌
7.징코빌로바

그 중 간단하게 루테인에 대해서 살펴보면 눈 시력에 90%를 차지하며 눈건강에 중요한 기관인 황반을 보호하는 역활을 합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황반에 무리가 갈 경우 시력저하, 백내장, 황반변성과 같은 질환이 발생하게 되는데 루테인을 섭취하면 백내장, 황변변서의 위험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럼 눈 영양제 BEST 3에 대해서 다양한 근거를 기반으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종근당 아이클리어


눈에 좋은 영양제를 고르기 위해서는 앞서 애기한 부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눈에 쌓인 피로를 적절하게 풀어줄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이 제품의 효능을 간략하게 애기하면 눈의 피로와 노화를 해결하는데 좋은 식품으로 시력저하를 발생하는 주범인 항반 증상으로 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제품에 들어있는 루테인, 아스타잔틴, 비타민A,C,E, 아연 성분 때문입니다.

먼저 눈의 피로를 발생시키는 부분은 아스타잔틴을 통해 완화시킬 수 있으며 루테인을 통해 망막의 시력부분을 담당하는 황반을 외부 요인으로 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연구를 따르면 황반병성 환자를 대상으로 기능성 원료인 마리골드꽃추출물을 사용하여 혈중 루테인 농드를 증가시키고 황반색소의 밀도를 증가에 도움이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아스타잔틴은 실험군의 눈 조절력 개선과, 긴장과 이완의 변화율이 증가되었다고 나타내었습니다.

그 밖에도 비타민A,C,E를 통해 눈의 기능을 높여주고 알약으로 어디서든지 섭취할 수 있어 복용이 용이합니다.

여러분도 스마트폰, 컴퓨터, 컴퓨터 게임, 노화로 인한 눈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 제품을 확인해 보세요.

 

2. 뉴트리데이 루테인 플러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루테인, 미네랄 4종(아연,구리,망간,셀레늄), 비타민 7종(비타민A, B2,E,B12,B6,나이아신,엽산), 루테인등이 들어 있습니다.

특히 식약처 기준대비 1일 최대 함량을 하루에 1캡슐로 채울 수 있어 효과적이며 노화로 인한 황반색소밀도의 결핍을 막아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이아신과 아연등이 들어 있어 체내에 부족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고 면역을 높이는데에도 효과적입니다.

다른 제품과 다르게 식약처가 인증한 12종의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고 먹기도 간편하니 여러분도 확인해보세요.

3.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이 제품은 브랜드 인지도에 우수한 순위에 들어갈 만큼 눈에 좋은 대표적인 영양제로 꼽힙니다.

그 이유는 이 제품에는 루테인 하루 권장량(20mg)이 100%함유하고 있어 황반을 보호하여 시력 저하를 막아줍니다.

특히 루테인은 우리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산되지 않는 영양소이므로 이처럼 외부에서 섭취하는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망간,비타민E, 아연, 구리, 셀레늄, 베타카로틴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눈건강,항산화,면역기능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전용공장을 이용하여 원자재를 수급하고 있어 믿을 수 있고 철저한 품질검사 및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소화 및 흡수에 도움을 주고 온습도에도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러분도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