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순위 베스트 3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베스트 3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보조제 베스트 3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살로 인한 고민이나 스트레스를 받으신적 있을 때 어떡해 해결하시나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제일 기본적인 방법은 식이습관 개선과 운동을 열심히 해야합니다.

하지만 현대사회에서 많은 분들이 바쁜 시간으로 인해 잘 챙겨먹기도, 운동을 하기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하게 이러한 부분을 도와주며 건강을 챙겨주는 다이어트 보조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물론 다이어트 보조제만 믿고 의존했다가 건강을 잃을 수 있으니 앞서 애기한 두 부분이 필수적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건강 보조제로 생산되고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좋은 식품입니다.

그럼 국내 SNS 기준을 통해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를 살펴보고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1.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 GRN+ 녹차카테킨

국내 SNS 40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차지한 제품은 바로 GRN+ 녹차카테킨이란 제품입니다.

먼저 다이어트 보조제를 올바르게 고르기 위해서는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지,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좋은 효과를 발휘하는 식품을 확인해야합니다.

우선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우수한 제조,관리와 위생관리를 인증 받았으며 11가지의 핵심 원료가 신체에 적절하게 흡수하여 체지방 감소, 배변활등 증가, 혈관에 쌓여 있는 콜레스테롤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식후 혈당 상승 조절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신체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를 완화시켜 줍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에는 우리몸에 필요한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도 풍부하게 들어 있어 신체에 적절한 에너지 공급을 도와줍니다.

제품 연구를 살펴보면 녹차 추출물 카테킨이 신체에 흡수되면 복부 지방, 허리, 엉덩이 둘레를 감소시키고 체지방량과 ,BMI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여러분 중 다이어트로 어려움을 겪으시는분들은 이 제품을 참고해보세요.

 

2.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 칼로커트

아마 이 제품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정도로 유명한 식품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을 4가지로 간추려보면 체지방 감소, 혈 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효과, 배변활동 증가입니다.

이러한 효능을 낼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칼로커트에 함유된 카테킨과. 알로에 전잎 때문입니다.

먼저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에 대표적인 효능을 가지고 있고 LDL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는 식이섬유가 많은 식품으로 소화기능을 돕고 배변활동을 도와줍니다.

22~55세 남녀를 대상으로 12주간 시행된 제품연구를 따르면 실험군에게서 체중과 체지방률, BMI, 피하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특히 다른 제품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부분도 장점입니다.

여러분도 굶지 않으면서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이 제품을 확인 해보세요.

3.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 CJ 펫다운


이 제품은 특징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이중구조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고 비타민 B와 나이아신이 들어 있습니다.

앞서 애기 했듯이 이 제품은 위,아래 이중구조로 되어 있으며 위에는 콜레우스포스콜레, 아래에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나이아신등이 들어 있습니다.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인도에서 건강에 좋은 원료로 유명하며 식품의약안전처에서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이 성분의 실험 결과 실험군의 체중감소가 대조군에 비해 약 1Kg 이상. 체지방률도 약 0.5% 차이가 났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밑에 있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신체에 흡수되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은 나이아신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여러분의 일상생활을 활력있게 만들어 줍니다.

여러분도 앞서애기한 제품과 이제품을 적절하게 비교하시어 올바른 선택을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