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관문 효능 7가지

야관문 효능 7가지

신체의 기운을 채워주는 야관문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냥이슌이 아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야관문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다양한 TV 프로그램에서 밤의 문을 연다고 불리는 야관문에 관심이 뜨겁습니다.

야관문은 이름 그 자체에서 대략적인 효능을 알 수 있는데 한글로 풀어서 말하면 밤의 빗장을 여는 문이라고 해석됩니다.

야관문은 우리나라에서는 비수리라고 불리기도 하며 혈액순환을 개선 할 수 있으며 면역력 증진이 좋은 식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남성의 성 기능을 강화 해주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최근 다양한 식품으로 생산되며 야관문차로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및 중국의 한의학에서도 야관문에 효능이 기술되어 있으며 대표적으로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숙취를 완화시킨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기관지 기능을 활성화 시켜 천식과 같은 기관지염을 예방하고 항균 성분이 있어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여 염증과 부종을 가라 앉힙니다.

그럼 야관문 효능 7가지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야관문 효능 : 야관문은 혈액 순환을 개선 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손발이 저리거나 만성 피로, 무기력증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 증상들은 대표적으로 신체에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발생되는 증상입니다.
그럼 왜 혈액 순환이 정상적이지 않을까요? 그 이유는 현대 사회의 나쁜 식습관에서 비롯됩니다.

페스트 푸드와 같은 고지방 식습관과 운동을 하지 않으므로 인해 혈관속에 노폐물이 쌓이고 고혈압 및 저혈압 등 혈압조절기능이 떨어집니다. 

이러한 증상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식품이 바로 야관문입니다.

야관문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혈액 순환 기능을 도와 손발 저림을 완화시키고 신체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염증 및 부종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2. 야관문 효능 : 야관문은 면역력 증진에 탁월합니다.

면역력은 외부환경에서 들어오는 바이러스 및 세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원천입니다.

나이가 들거나 신체가 약해질수록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감기나 염증이 잘 낫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식품의 섭취가 중요합니다.

야관문을 섭취하게되면 면역력을 증진시키는데 큰 역활을 하고 어혈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4년 국내 연구를 살펴보면 야관문에서 추출된 특정 성분이 대장암세포의 성장을 억제시키고 제거할 수 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야관문의 효능을 통해 여러분의 신체에 에너지를 채워보세요.



3. 야관문 효능 : 야관문은 호흡기관의 기능을 증진시킵니다.

야관문은 대표적인 호흡기 질환을 개선해 주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관지 기능의 저하로 인해 기관지염을 앓고 있으신분, 감기나 천식으로 인해 가래가 많으신 분들이 찾는 인기 있는 식품입니다.

그 이유는 야관문의 특정 성분이 폐와 기관지 기능을 증진 시키기 때문입니다.

만약 기침, 만성 기관지염, 천식등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으신다면 야관문 차를 꾸준히 드셔보세요.

4. 야관문 효능 : 야관문은 남성의 기능을 강화시킵니다.


야관문의 대표적인 효능 중 하나는 양기 증진과 스테미나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가집니다.

야관문 이름 그대로 밤을 빗장을 열듯이 많은 사람들이 야관문을 섭취하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야관문에는 베타시토스테롤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정력을 증진시키고 전립선 문제를 완화시킵니다.

5. 야관문 효능 : 야관문은 염증을 없애는데 탁월합니다.

야관문에는 각종 질병을 완화시키고 줄여주는 항균,항염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야관문의 항염증 성분은 신체에 발생하는 염증을 빠르게 완화시키고 기관지염,피부염,위염 증상을 줄여주는 치료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야관문 효능 : 야관문으 눈을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눈은 신체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기관 중 하나입니다.

노화가 진행될수록, 눈의 피로를 풀지않고 장기간 사용할 경우 눈이 건조해지고 심하면 안구 건조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야관문은 이러한 증상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의학적으로 야관문은 눈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로를 풀어주어 눈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능 효능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현대사회에서 밤샘활동, 스마트폰 및 TV 시청등으로 인한 눈의 피로를 야관문으로 풀어보세요.

7. 야관문 효능 : 야관문은 피부 미용 및 주름을 개선합니다.

최근 신체 건강도 중요하지만 외적으로 보이는 미용도 중요한 시대입니다.

나이가 들면 피부의 탄력성이 줄어들고 주름이 생기고 회복능력도 저하됩니다.

이러한 증상이 발생되면 복원하는게 힘들기 때문에 예방이 매우 중요합니다.

야관문의 플라보노이드라는 특정 성분은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주고 주름 및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여러분도 야관문 차나 술을 통해 피부건강을 지켜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