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머리스타일 아직도 찾고있니? 아직도 연예인 사진 가지고 가니?스왈로 펌 했던 후기

남자들 어울리는 머리스탈 아직도 찾고있니? 아직도 연예인 사진 가지고 가니?실제 내가 해본 머리스타일 후기

안녕하세요! 냥이슌이아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항상 한,두달이면 매번 고민거리였던 남자 머리스타일에 대해서 애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이제 30대 초반이구요. 어릴때는 상고머리라고 하는 바가지 머리, 고등학교때는 반삭 또는 아주 짦은 머리만 해서 그렇게 머리스타일에 대한 중요성을 잘 몰랐어요.

근데 남자분 혹은 여자분들도 공감하실지 모르겠지만 대학들어오고 한번 머리스타일에 힘줘볼까 하자나요ㅎㅎ. 그리고 군대 갔다오고 연애사업이 활발해질때 미용실에서 손질해준 머리스타일을 가지고 자신감 뿜뿜해서 밤새 놀았던 기억이 있네요. 그정도로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애기도 있듯이 나이가 들어갈수록 머리스타일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 짓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요.

사실 10대 혹은 20대분들은 잘 공감을 못하거나 시대에 뒤떨어진 내용일수도 있어요. 제가 삼초라 20대 후반에서 부터 30대 초반까지 어떤 머리스타일이 괜찮았으며 머리손질이 어떤게 편리했는지 그리고 머리 손질을 하지 않고 가만히 기를때 어떻게 변하는지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그리고 덤으로 어디서 했는지 가격은 얼마인지도 애기해드릴게요.

제가 2년동안 했던 머리스타일들은 스왈로펌, 매직스트레이트펌, 가르마 펌 이렇게 했었구요.

그중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했던 스왈로펌에 대해서 장단점, 실제 했을때 후기들을 애기해드릴게요.


먼저 스왈로펌을 한 계기는 29살 한참 썸녀(현여친)한테 어떻게 하면 매력어필을 할수있을까 고민하던 와중 약간 정돈되지 않는 거친 수컷냄새를 내고자 스왈로펌을 해봤습니다.

 

 

우선 스왈로펌은 이런 머리구요. 사실 연예인 서강준님이라 뭐 머리스타일이 얼굴빨 받는거죠.이거들고 가더라고 저머리 안되는건 아시죠?

 

 

 저도 미용실가서 서강준처럼 해주세요 했지만 실제로는 이렇게 나왔구요.(뭐나름 만족합니다.)

우선 장점을 애기해드리면 머리 손질이 쉬워요.

남자들 머리 말리는 방식 있잖아요. 머리 툴툴 털어 말리는식 그렇게 말리면 모양도 잘나옵니다.

왁스는 발라도 되고 안발라도 되는데 머리스탈을 고정시키는 정도로만 바르고 왠만하면 바르지 않았어요.

안발라도 자연스레 머리 말리다 보면 스타일링 됩니다.

그리고 머리 모발에 얆으면서 숯이 많이 없는사람들한테는 풍성하게 보이겠더라구요.

특히 제가 엄청 마초 처럼 생긴 스타일은 아닌데 저머리 하고 나서는 약간 거친느낌도 나더라구요 ㅋㅋ(이건 자뻑입니다.)

 

 

그럼 반대로 단점은 뭘까요?

단점은 장점과 비슷한내용인데요.

첫번째 한달정도 지나면 부시시를 넘어서 더러워져요. 머리가 일정하지 않아서 자칫 머리 안감은거 같기도 하구요

두번째 머리 숯이 많거나 모발이 두꺼운 사람들은 하지 마세요. 저도 조금 두꺼운 모발인데 자르고 2~3주 있으니 금방 지저분해지고 스타일링이 잘 안되더라구요.

가격과 머리스타일 한곳을 알려드릴게요.
2년전 가격이 대략 44.000원이었구요. 머리잘랐던 곳은 로이드팜이라는 곳이었습니다.(요즘 광희가 하던 네고왕에도 나왔더라구요.) 비교적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았던곳으로 기억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음에도 제가 했던 머리스타일 장단점, 실제 머리 자르고 난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끄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