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떡볶이배달 맛집

2020. 09.26 토요일

안녕하세요. 오늘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메뉴는 바로바로 떡볶이 입니다. 다들 배달로 많이 시켜 먹쥬~?! ㅎㅎ 근데 떡볶이만 먹으니깐 먼가 심심한거 저만 느끼는 감정인가요 ㅋㅋ 그래서 요즘은 떡볶이 앤 피자, 떡볶이 앤 치킨을 자주 시켜 먹어요. 

이날도 불토 아니겠습니꽈~ 밤 11시 쯤 배가 떡볶이를 부르더군요 바로 요기요 앱들어가서 떡볶이메뉴 보다보니 요런 국물떡볶이 앤 치킨이 딱 보였어요.

이름은 걸작 떡볶이 치킨 이구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국물떡볶이에 치킨해서 총 21000원(배달료1000원)이었습니다.

배달은 종이 봉투에 넣어줘서 깔끔하게 왔네요.

메뉴를 보면 단무지,치킨무,떡볶이,크리스피한 후라이드 치킨,찹쌀핫도그 이렇게 왔어요. 벌써 침고이쥬~

치킨은 순살이더라구요. 뼈 치킨은 아니었어요. 순살이 퍽퍽살이 많아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 치킨은 순살이더라구 퍽퍽하지도 않았어요.

떡볶이는 밀떡, 계란 1개,오뎅,치즈 이렇게 들었구요. 맵기는 신라면 매운맛 정도였습니다. 매운건 따로 주문할때 선택할수가 있으니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조절하셔서 드세요.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받은 찹쌀 핫도그!! 이거 맛잇더라구요 기본 핫도그랑 좀 다르게 쫀득쫀득하면서 떡볶이 국물에 담궈서 먹어도 맛잇었어요.

야식에 매콤한거 땡기시는분들 늦지 않았습니다. 

언능 핸드폰으로 주문 고고 하세요~~ 이상 끄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